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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디언스 리스트 관리
시드빌업 테크릭으로 리드생성기를 만들어서
리드생성기로 미끼 컨텐츠로 이메일을 받는다.
인포디언스의 이메일 리스트가 모인다.
시드빌드업에서 똑같은 상품을 O.G빌드업을 한다면 똑같이 하면 된다.
새로운 상품을 런칭을 한다면?
예시 팔로워 없이 돈벌기
새로운 생산성에 대한 코스를 런칭을 하고 싶었다.
2시간일하면서 8시간보다 더 많은 생산성을 내놓는가?
질문을 받으면?
생산성 해외 온라인 생산성 교육, 코칭 등을 만든다.
생산성과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지만
없을 수도 있다.
관심 없는 부분이 분명히 있다.
전체 이메일 리스트에 계속해서 내보내면?
생산성 이메일을 보내면?
이메일 구독을 취소할 수 있다.
O.G 빌드업 단계에서 구독 취소가 최소한으로 떨어져야 한다.
그 미끼에 반응한 사람들이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팔로워가 없는 사람들에게 생상성에 대한 부분은?
관심이 없는 사람이 절반이상이 될 수 도 있는데...
프리프리 단계를 가져가면서 관심이 있는 사람을 찾아낸다.
리스트 중에 주기적으로 리스트에게 일주일에 1번 또는 2번 정도
정보성 메일을 보낸다.
인포디언스 비즈니스, 할리우드빌드업 등을 보낸다.
수강생 중에 매출을 보낸다.
이메일 말미에
P.S 많은 참가자 중에서 생산성 관한 궁금 중이 있는 질문이 있습니다.
짦막하게 영상을 준비했는데 관심있는 사람은 받아보십시오.
영상을 넣을 수도 있고 PDF를 만들 수 있고
하루를 26시간으로 사는 방법, 무료 PDF를 만들 수 있다.
링크를 클릭하는 순간 TAG를 단다.
따로 추출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잠재고객으로만 소통을 한다.
또하나의 리드생성기를 만든다.
생산성 코스에 대한 리드생성기를 만든다.
O.G 빌드업 테크닉을 만들어 간다.
기존 리스트 중에서 관심 있는 사람들을 프리프리 단계에서 걸러낸다.
테그로 관리를 한다.
이메일 자동화 툴로 응용을 해서 한다.
고객들을 따로 관리를 한다.
기존의 리스트 중에서 새로 런칭할 것으로 괴롭해지 않는다.
프리프리로 몇번을 걸르고, 계단 컨텐츠 1,2,3으로 제작을 한다.
계단 컨텐츠 1번까지만 리스트에 보낸다.
이 것을 열어보고 1번을 본다면 2,3을 보내고 끌고간다.
안 본다면 포기를 하고 관심을 보인 사람들을 계단컨텐츠 1번을 보고
관심이 있는 사람은 세일즈 엘리베이터를 진행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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