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11. 17.

    by. 너의 마음은 또는 심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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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장 집중해야 하는 것은

    1. 계단 컨텐츠 3개의 설계

     

    얼마나 전환율을 낼 수 있도록 탄탄하게 만들어야 하는 과정이다.

     

    O.G빌드업을 여러번 해서 확고하게 찾아내고

    순서를 찾아내고 조인트빌드업, 조금 더 향상된 방법을 만들어야 한다.

     

    1 ,2 ,3 번 계단 콘텐츠 순서가 바뀔 수 있고

    고객들이 실제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것을 찾아서

    O.G 빌드업에 적용해야 한다.

     

    2. O.G 빌드업을 하려면 최소 300명 이상을 모아야 한다.

     

    최소로 300명을 해야 한다.

    적정한 기대 매출을 올릴려면 500명이상이 좋다.

     

    통상적으로 전환율은 7~15%로 보면 된다.

     

    10만원짜리 서비스라고 하면 1000명이라면 15%라고 하면 1,500만원이다.

    40만원짜리라면 10%라고 해도 4000만원이다.

     

    상품의 가격이 높으면 적은 리스트로 폭발적인 전환율을 만들면서 높은 매출을 만들 수 있다.

     

    3. 시드빌드업 단계 이후에 텀을 두고 O.G 빌드업을 하는 것이 좋을까?

    시드빌드업 후 상품을 만들고 고객에게 딜리버리하고

    시드런칭 후에 1달 정도 걸린다.

    상품을 만들고 고객에게 전달한다.

     

    1달은 상품을 개선을 하는데 신경을 써야 한다.

    2달정도는 OG 빌드업을 하면 된다.

    가이드라인일 뿐이지 공식은 아니다.

     

    간단한 상품이라면 한달정도의 텀만 두고 진행 해도 된다.

    한달간의 텀 동안에는 관계 구축용 이메일은 계속해서 해야 된다.

     

    4. 간단한 따른 서비스를 하려면 O.G 빌드업을 해도 되나요?

     

    다른 서비스 런칭- 바로 O.G로 가능?

     

    가도 됩니다. 이 때는 조건이 있다.

    우선은 다른 서비스가 실제로 리스트와 부합하는 리스트여야 한다.

     

    무자본 창업 리스트에게 유튜브 잘하는 법을 하면

    일부는 관심있지만 일부 관심이 없을 수 있다.

     

    리스트의 관심이 없다면 다시 리스트 부터 만들어야 한다.

     

    바로 O.G로 갈 때는 바로 상품을 만들 수 있어야 된다.

     

    리스트와 관계가 따뜻하게 되어있을 때 O.G로 가면 좋다.

    1. 리스트와의 관계 WARM

    2. 계단 컨텐츠 구상이 되었다면 3가지 되어있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계단 컨텐츠 3개의 설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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