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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단컨텐츠 3개 후 판매 오퍼를 던진다.
시드빌드업에서 오퍼 던지기를 본다.
파괴적인 오퍼를 던진다.
어떻게 던질 것인지?
세일즈 페이지, 비디오가 되었든
오퍼를 담은 판매를 위한 상품을 제안을 한다.
상품 제안은
1. 상품 내용을 담는다.
강의+코칭이 합쳐진, 동영상 + 오디오 자료가 들어간다.
PDF 책자 등...
2. 보너스 스택
어떤식으로 하는 것이 효과적인가?
구매를 주저하는 해답이 보너스여야 한다.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원인 제거
카페 메뉴를 컨설팅, 코칭하는 컨설팅의 경우 예시)
직원 교육도 문제, 구매를 망설이는 원인 중 완화할 수 있는 부분
직원 관리를 위한 5~10분 상담 등을 넣어 본다.
원인을 찾는 것은 계단 컨텐츠를 하면서 원인을 찾아야 한다.
강력한 보너스 스택에 서비스를 담는다.
제안을 던질 때는 고객들의 원인을 제거해야 한다.
3. 결제 옵션
결제에 대한 옵션을 제공한다.
오늘 자정까지 결제를 할 경우 이러이러한 보너스를 줄 수 있다.
일시불과 할부의 경우, 일시불일 경우 이런 것을 해주겠다.
내일 까지 무엇을 해주겠다.
결제 옵션을 몇개 옵션을 구성해서 한다.
보너스에 대한 매력도에 따라 결정 할 수 있다.
구성하는 옵션 속에서 생각을 하게 된다.
구매를 한다면 오늘하는 것이 낳겠구나...
반드시 넣기를 바란다.
4. 위험 탈출구를 준다.
15~30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을 해준다.
주저하고, 막상 구매를 했는데 도움이 안된다면?
위험 탈출구를 줄여준다.
고객의 검증되지 않은 상품이 좋은지 아닌지 확인
5. 보너스
보너스 스택과 다른 것
퀵 스타트에 대한 자정에 결정을 한것, 구매 결정을 한 것을 인센티브를 주는 것이 퀵스타트 보너스다.
두번째 세일즈 메일 엘리베이터에 그날 결제하는 것에 대한 보너스를 주는 것
오늘 결제하는 사람들에게 1:1 코칭 30분씩 해주는 경우
두번째는 어제 결제한 경우 1:1 30분 코칭을 넣어주었는데 미쳐 못읽은 사람들에게
더 매력적인 제안을 해드립니다. 1:1 30분 코칭과 그룹 코칭까지 넣어드립니다.
세번째 날은 그날 그날 보너스가 합쳐져서 구매 제안을 던지는 것
보너서가 구매를 망설이는 부분을 제거하는 것
희소성과 압박을 넣는 것이 강력한 구매를 넣는 것
강력한 구매를 필수 적으로 하는 방법은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것을 찾는 것이다.
계단컨텐츠에서 찾아야 한다.
구매를 망설이는 것을 알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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