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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런치 기간 총 정리
계단 컨텐츠 3개 후 런칭
앞단계에서 리드생성기를 만들고
통해서 이메일을 수집을 한다.
잠재고객의 이메일을 모은다.
새로운 사람들에게 계단 컨첸츠를 3단계를 하고 런칭을 한다.
미끼컨텐츠만 간다면 관계를 위한 방법으로 한다.
리드생성기와 미끼를 통해서 들어오는 잠재고객을 위해
계단 컨텐츠를 시작한다.
우선적으로 계단 컨텐츠 1번이 시작될 때
이메일을 보낸다.
영상강의를 통해서 보낸다
하루 정도 지나고 못 보신 사람들에게 메일을 보낸다.
확인 후 3번째 이메일은 계단 컨텐츠 2를 보낸다.
못보셨다면 복습하고 계세요.
계단 컨텐츠 1번을 복습하게 한다.
계단 컨텐츠1을 1일차 , 계단컨텐츠 2를 3일차에
계단 컨텐츠를 5일에 한다면?
라이브로 한다면 이메일을 보낸다.
영상이 제공된 이후 계단 컨텐츠 2번을 보낸다.
못 보셨다면 확인해 보세요.
계단 컨텐츠의 2번을 보낼 때 1번을 언급을 해준다.
P.S에 못 보셨다면 1번까지 보겠금 한다.
최대한 우리 컨텐츠 다 보도록 한다.
마지막 컨텐츠가 진행이 된다는 메일을 보낸다.
이럴 때는 영상강의가 진행이 됩니다.
스팸메일을 정도로 보내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어도.
안 읽는 사람에게 2번째 보내는 것이다.
읽어본사람은 예고 하고 다음 예고를 하게 된다.
결국에는 계단컨텐츠 3번에서 판매제안을 할 수 있게끔.
세일즈 페이지와 이메을을 보낸다.
5~7일에서 세일즈 엘리베이터가 진행이 된다.
첫번째 메일은 모집, 오픈을 시작했다는 메일을 보낸다.
계단컨텐츠 3에서 런칭에 대한 떡밥을 넣는다.
영상들을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볼 수 있어요.
커뮤니티에 대한 유입유도를 할 수 있다.
계단 컨텐츠 2번을 들어가도 커뮤니티에 들어가고 계단 컨텐츠 1번을 확인할 수 있다.
이메일 마다 커뮤니티 참여유도를 해야 한다.
계단 컨텐츠를 발송하면서
이미 커뮤니티에 들어오는 사람들이 있다.
커뮤니티에 계단 컨텐츠 공유를 계속 한다.
커뮤니티에 입소문을 하면서 리드생성기에 많은 이메일이 들어오게 된다.
되게 내용이 좋아. 전자책을 받아볼 수 있다.
입소문을 낼 수 있다. 이메일 많이 받을 수 있다.
SNS에도 계산 컨텐츠에 대한 내용을 올린다.
가장 빠르게 볼 수 있는 곳은 커뮤니티다.
리드생성기에 대한 내용도 넣으면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강의에서 도움이 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동시에 컨텐츠를 솓아내는 것이다.
전체적인 그림이 프리린처기간 동안 공격적으로 컨텐츠, 정보를 솓아붙는다.
커뮤니티, 카페, 밴드 들에서 계단컨텐츠의 반응을 잘 수집을 한다.
댓글이 될 수 있고 채팅반응에 대한 다음 계단 컨텐츠에 대한 부분을 알아야 한다.
2번 비디오를 공개를 할 때 좋은 반응을 보내 주셨다.
이번 반응을 보내주셨다.
커뮤니티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구나
사회적 증거가 될 수 있다.
나가는 컨텐츠에 넣어야 한다.
이런 반응들은 런칭을 하는 동안 이메일에 쓸 수 있는 자료이다.
강력한 사회적 증거를 형성하는 재료가 된다.
놓치지 말고 꼭 활용을 해라.
인스타 스토리에도 활용이 된다.
이메일이 중심이 되고 커뮤니티, SNS에 뿌리면서
런칭까지의 7~10일 정도 한다.
폭발적인 매출을 발생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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