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11. 20.

    by. 너의 마음은 또는 심리는

    728x90
    반응형

     

    계단 콘텐츠의 핵심적인 내용 문제, 해결책, 새로운 문제

     

    영감을 받은 것은 예전의 고전 세일즈 마케팅 페이지를 인쇄를 해서

    우편으로 5천개 만개로 보낸다.

     

    글들의 매력이 있다면 전화주문을 하게 된다.

    아주 옛날 시대에 섰다.

     

    이제 이메일 탄생을 하니까

    종이를 출력할 필요없고, 우편비가 들지도 않으니까.

     

    글의 길이에 제한이 없으니까 막 뿌렸다.

     

    세일즈 레터를 보면은

    스크롤이 엄청 길다.

     

    스크롤을 내리면

    글의 구조는 문재제기, 문제를 심화시키는 작업들

     

    문제자기와 심화 왜 문제인 이유 그리고 전화 결제

     

    문제제기, 심화, 세일즈가 고전에서 나온다.

     

    상처에다가 소금을 문지른다.

     

    너 이런 문제제기 있지 더 고통을 주는 것을 써놓는다.

    사람들이 문제야. 나 짜증나. 돈주고 이거 사야 겠다.

    이렇게 구매를 일으키게 되는데...

     

    이렇게 안 통하게 되었다. 글이 많아서 안보게 되고

    글이 기니까 딱 내려서 금액을 보고 왜이리 비싸 하고 나가버렸다.

     

    P-S-P'를 하나씩 계단 컨텐츠로 보내면서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개념이다.

     

    솔루션을 준다는 것은 가치를 주는 것이다.

    정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주는 것이다.

    사람들이 점점 사랑에 빠지게 되는 것이다.

     

    심화는 상처에 소금을 뿌리고 공포와 자극을 주는것이다 30~40페이지에 대해서

     

    이렇게 하는 것이 아니라 해결책을 주는 것이다.

    해결책이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새로운 문재제기를 한다.

    이렇게 해결책을 주고 3번을 주면 사람들은 신뢰를 하고

    다시 갚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심리적 기재를 우리의 고객들에게 깔아 줘야 한다.

    그래서 계단 컨텐츠 3개를 깔아야 한다.

     

    허점한 해결책이 아니라 정말 중요한 가치를 주어야 한다.

    자기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주어야 한다.

     

    항상 해결책은 또 다른 문제의 시작이다.

     

    로또 1등이 되었다고 해도 또다른 문제가 생긴다.

     

    새로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고

    해결책 또한 가치 있는 해결책을 제공하고

    다시 새로운 해결책을 제공한다.

     

    마지막에 해결책을 제공하면서 세일즈 오퍼를 던진다.

    모든것의 해결책은 우리의 상품에 있다.

     

    어떻게 진행이 되었는지 본다.

     

    팔러워가 없어 고민이시죠?

    매출은 늘리고 싶으시죠?

    알고 싶지 않으세요?

     

    어떤 사람들은 인플로언서가 아니라도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사실 할리우드 빌드업 테크닉으로 있습니다.

    사람들은 후속적인 마케팅을 하는데...

    상품이 나오기 전에 마케팅이 필요하다.

     

    사람들은 그 전에 빌드업이 중요하구나 하다가

    새로운 문제를 재공한다.

     

    팔로워가 없고, 상품도 없는 상태

    팔러워가 없고 상품도 조금 있는 상태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서 달라진다.

     

    3가지의 형태를 알아야 할리우드 빌드업 테크닉을 알 수 있어요.

     

    시드빌드업, O.G빌드업테크닉, 조인트 빌드업 테크닉을 알려준다.

     

    세일즈 빌드업 단계 궁금하지 않으세요?

    실질적인 결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새로운 문재제기

    세일즈 엘리베이터에 대한 강의를 제공을 한다.

     

    주제를 못 찾겠서요.

    주제를 가지고 상품을 만들어야 한다.

     

    할리우드 빌드업 말고도 다른 것도 있고

    런칭 후 고객을 관리는 어떻게 하는지

    이메일 자동화 마케팅도 필요하다.

     

    이런 전체적인 그림들이 필요해요.

    전체 프로세스가 있어요.

     

    우리 코스가 있어요.

    모두 배워가실 수 있어요.

    우리의 해결책에 모두 있어요.

     

    문제점 재공, 해결책, 새로운 문제제기 를 해서

    할리우드 빌드업 테크닉을 해서 다시 보려고 한다.

     

    댓글을 보면 다음강의 필요해요.

    다음거 궁금해요. 가 나온다.

     

    다음 컨텐츠를 하고나서 이런 댓글이 나오야 한다.

    다음강의에 대한 새로운 문재제기가 없다면

    강의 감사합니다 하고 끝이 난다.

    이러면 안된다.

     

    이렇게 계단 컨텐츠를 하면서 하나의 스토리예요.

    자연스럽게 흘러가면서 결제까지 시킨다.

     

    고전 다이렉트 마케팅을 보면 30~60페이지를

    지금은 우리는 짤라서 3번의 걸쳐서 실질적은 가치를 주면서 딜리버리를 하는 것이다.

     

    딜리버리를 통해서 여러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이미 사람들은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구매 오퍼에 반응할 가능성이 크다.

     

    계단 컨텐츠의 핵심적인 부분은 새로운 문재제기를 해야 된다.

    안 한다면 우수수 잠재고객이 우수수 떨어져 나간다.

     

    잠재고객이 끌고 올 수 있도록 넣어야 한다.

    미끼 컨텐츠에서도 이런식으로 넣어야 한다.

     

    문재제기 해결책, 새로운 문재제기 후 커뮤니티로 들어와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