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11. 27.

    by. 너의 마음은 또는 심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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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석, 명절에 독일에 가서 박람회에 갔다.

    밤새 일을 했다.

     

    월급쟁이 사장이였다.

    돈을 못벌었다.

     

    판서나 스크랩트가 없다.

     

    일년에 한번정도 정규강의를 런칭한다.

    그 외에는 현금흐름이 없어서 못 버틴다.

     

    이럴 때 자동화 빌드업을 해서 현금흐름을 만든다.

     

    사각형 네개 할리우드 빌드업

     

    앞에 3개는 프리런치기간 7~10일 그리고 런칭

    런칭은 5~7일 정도

     

    계단 컨텐츠 1,2,3을 한다.

     

    자동화 빌드업을 하기 위해서 리드생성기를 만든다.

    리드생성기는 원페이지 사이트이다.

     

    이러이러한 정보를 줄 것인데 이메일을 넣으면 받아가세요.

    보통은 땡큐페이지로 가지만

     

    저는 그 즉시 무료강의를 준다.

    미끼 컨텐츠 << 리드마그닛을 준다.

     

    가치를 주는 전자책을 무료로 준다.

    P-S-P'를 구조를 가지고 한다.

     

    새로운 문제제기를 한다

    서문을 잘써야 본문을 봅니다.

     

    여기에 계단컨텐츠가 나간다.

    감정을 후벼판다. 그다음에 설득을 해야 된다.

     

    다시 새로운 문제제기 해결책 새로운 문제제기를 한다.

    메일이 1~2일 텀을 주고 메일이 나간다.

     

    이렇게 다 보고 나서는 계단 컨텐츠가 나가고

    다 알려주는 것이 특별할인 중입니다.

    세일즈 오퍼를 던진다.

     

    세일즈 엘리베이터라는 구조가 있다.

    이메일이 나간다.

     

    이게 다 자동화로 된다.

    리드생성기를 홍보를 하면 자동으로 다 된다.

    다 셋팅이 되어있다.

     

    리드생성기를 홍보를 하면 10일정도 자동으로 셋팅이 되어있다.

    자판기가 되는 것이다.

     

    트레픽을 끌어오냐?

    이렇게 끌고 오는 것

    돈, 노력, 제휴, 입소문

     

    돈은 광고 돌리는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

     

    노력은 커뮤니티(카페, 오픈채팅방 등)

    커뮤니티에서 활동을 한 뒤에 자료 만들었어요 여기다 받아가세요.

     

    들어오는 순간 바로 설득구조 판매가 된다.

    유튜브도 노력이다.

     

    조회수 수익은 천원남짓이지만 이걸 수익이 발생한다.

     

    제휴수수률 나누어 주는 것이다.

    20% 수익을 나누어 준다.

     

    링크에는 추적 리스트가 담겨있다.

    노력을 들이지 않고 굉장히 많은 매출을 늘릴 수 있다.

     

    자동화 빌드업은 어떤 관점에서 봐야 하느냐?

     

    365일 마르지 않는 상품

    크게 올리는 상품 하나 그리고 서브상품을 만든다.

    약간 관련있는 상품

     

    나에게 1원짜리도 산사람과 안산사람은 벨류자체가 차이가 있다.

     

    자동화를 함으로써 메인상품에도 높은 매출을 낼 수 있다.

     

    이 강의가 나올 때 부터 버튼이 나오면 안된다.

    웹페이지에서 7분이상 봤을 때 판매 버튼이 뜬다.

    심리적인 부분이다.

     

    호혜성이라고 다 알려주는 것 

     

    보통 리드페이지에서 17% 이고 잘하면 30%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고 함.

    광고나 노력을 타켓에 맞게하면 더 높아질 수 있음

     

    보통 자동화 빌드업을 하면 판매전환율은 1.9%

    보통 5% 미만이다.

     

    유료광고를 3만원정도 돌리고 있다.

    이미지랑 카피라이팅이 다른 것 3가지를 했다.

     

    광고이미지랑 카피라이팅을 확인해서 광고당 비용을 비교해서 바꾼다.

     

    상품금액은 179,00원 부가세 제외 162,720원

     

    리드 전환율 =17%

    구매 전환 비율 (방문자 대비) = 1.3% ~1.9%

    방문자 1명 당 유입 광고비 544원

     

    IF 방문자 1,000명

     

    리드 약 170명

    구매자 - 13명~19명

     

    판매액은 2,115,360~3,091,680

    광고비 544,000원 보수적으로 한명당 천원이면 백만원쓰면

     

    줄어드는 구간이 있을 것이다.

    돈넣고 돈먹는 게임이 된다.

     

    상품 금액 197달러 약 235천원

     

    페이스북 광고만 진행

     

    참가 등록 1명당 1.37달러 3.7달러 (약 1,300원~3500원)

    리드(웨비나 참여 신청) 전환 비율 =35%

    실제 웨비나 참여 = 32%

    웨비나 다시보기 참여 =16%

    웨비나 참여자 중 구매 전환 = 6.1% 

     

    100명 중 6명이 결제한다는 것

     

    실적 

     

    30일 간, 3,18 달러 (약 295만원) 광고비

    매출 8,865 달러(약 1,060만 원) - 45개 판매

     

    300만원 광고비를 하면 천만원 수익이 발생함.

     

    메인 상품을 판매하는데 자동화 빌드업이다.

     

    그 후 197달러 상품 구매자 중 35% 비율이 997달러 상품 구매

     

    15개 판매 시 14,955 달러(약 1,790만원)

     

    결과적으로 약 295만 원의 광고비를 통해 2,850만 원의 매출 생성

     

    결론

     

    - 자동화 빌드업은 현금 흐름 안정화에 도움

    - 동시에 메인 상품 런칭에 시너지 창출 역할

     

    자동화 빌드업은 심화과정이다.

     

    자동화 프로그램은 많다.

    중요한 것은 구조와 전략이다.

     

    지식/기술 기반 서비스 = 내 몸 갈아넣기

     

    밑단의 원조는

     

    다이렉트 리포트 마케팅이다.

    1인 마케팅은 본인을 넣어야 된다.

     

    마케팅 코스 온라인 코스

    스스로 배워서 해라.

    그래도 할 수 있어 좀 저렴해 99만원

    내가 할께 월 천만원

     

    배워도 못하겠어요. 아니면 맞겨요.

    이렇게 해서 호주에서 제일 빨리 성공한 마케팅회사다.

     

    최신성이 있다.

    구매한지 6개월, 3개월, 1개월, 2주 정도

    구매한지 별로 안되야 구매 전환율이 높아진다.

     

    무료에서 당장 실행할 수 있는 것을 1~2가지 넣는다.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것

     

    로우 상품이다면 계단 한계를 쓰고 진행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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