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11. 27.

    by. 너의 마음은 또는 심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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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드빌드업의 경우는 상품을 만들지 않고 고객에게 돈을 받고 만드는 것이다.

     

    리드생성기를 만든다.

     

    미끼 컨텐츠, 소책자, 전자책, 파일 엑셀양식, 가이드북, 도움이 되는 웹사이트 리스트

     

    20가지 도움되는 웹사이트 

    이메일 넣고 가져가세요.

     

    잠재고객이 좋아하는 미끼여야 된다.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를 한다 하루 만원 오천원으로 돌려본다.

     

    자료가 괜찮다고 하면 입소문이 난다.

    커뮤니티에 나른다.

     

    미끼 컨텐츠도 문제제기, 해결책, 새로운 문제제기를 해야 된다.

    200명~300명의 리스트를 모으는 것이 1차적인 목표

     

    계단 컨텐츠를 제공을 한다.

    시드 빌드업에서 1개에서 2개를 하고 바로 런칭을 한다.

     

    고가의 상품이 아니라 5만원에서 10만원 정도 상품을 판다.

     

    런칭을 먼저해서 판매를 하고 나서 상품을 만든다.

     

    상품의 목차를 만들고 고객에게 물어보고 상품을 만든다.

     

    목차를 짜고 질문을 던지고 나서 무엇이 필요한지 묻고

    1주차 강의를 만든다.

     

    이렇게 만들어서 진행하게 된다. 4주~8주짜리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만들어서 한다.

     

    새로운 문제점을 찾아서 하는 것이다.

    맞춤화된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다.

     

    형태는 비디오, 오디오, PDF(글, 문서형태), 구독형 상

     

    3가지를 만들 수 있다.

     

    돈이 벌리고, 리스트가 생기고, 상품이 생긴다.

     

    가치 있는 자료를 뽑아서 진행하는 것이다.

     

    O.G 빌드업 테크닉은

     

    시드빌드업으로 만들고 나서 O.G빌드업을 하는 것이다.

     

    리스트가 있고, 계단컨텐츠 1,2,3 를 하고 세일즈 엘리베이터를 하고, 오퍼를 한다.

    구매자 리스트가 있다.

     

    리스트는 천명이 목표이다.

     

    O.G 빌드업의 경우 전환율은 7~15% 전환율이다.

     

    1000명이고 70~150명의 구매자가 생긴다.

    10만원에서 20만원 정도 상품을 판매한다.

    700만원에서 3000만원의 매출이 발생할 수 있다.

     

    매출, 그리고 더 많은 구매리스트, 입소문이 난다.

     

    O.G 빌드업을 하면서 계단 전환율을 계속 체크해야 된다.

     

    조인트 빌드업도 마찬가지로

    계단컨텐츠 1,2,3 단계 런칭을 한다.

     

    대량의 리스트로 진행을 한다.

     

    리드생성기를 통해서 대량의 리스트를 모은다.

    비밀은 제휴이다.

     

    커뮤니티 운영자, 카페 운영자에게 제안을 한다.

    구매자가 나온다면 20~40%까지 수수료를 준다.

     

    손해보는 것이 없다. 수수료를 받아라.

    거의 다가 순이익이다. 높은 수수료를 줄 수 있다.

     

    인플러언서는 생각보다 수익구조가 별로없다.

    그래서 받아들인다.

     

    동종업계랑 아주 조인트를 하는 경우가 많다.

     

    제휴 파트너 5명이랑 하는 것이다.

    본인들이 각각 만명씩 대리고 있다면?

    고객들이 추천을 해준다면?

     

    보통 10,000명정도 넣으면

    1000명정도 들어온다. 10% 정도

    보통 400명이 이메일을 넣는다.

     

    400명정도 추가 되고 5명이니까 2,000명의 리스타가 추가된다.

    전환율이 7~15% 나온다.

     

    140명~ 300명의 구매고객이 나온다.

    100만 상품이라면 1.4~3억이 된다.

     

    수십억 매출이 나올 수 있다.

    제휴 파트너들이 쟁쟁하다면 매출이 나온다.

     

    엄청난 매출이 나온다.

    구매리스트가 많이 나온다.

    포지셔닝이 달라진다.

     

    누구랑 사귀고 누구랑 만나는지 포지션을 만들 수 있다.

     

    입소문도 엄청나게 난다.

     

    가격을 다르게 하는 것보다 심플이 최고다.

     

    비즈니스가 완벽하다면 수익쉐어를 하겠다.

     

    가격이 낮으면 가치를 얻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인지된 가격이 중요하다.

     

    250만원 내고 2차까지 70%가 떨어져 나간다.

     

    엔터테인트화한다.

     

    자동화 상품에 프리프리화 하면서 메인상품을 언급을 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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