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11. 16.

    by. 너의 마음은 또는 심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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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단컨텐츠에 문제 해결책 후 새로운 문제재기

     

    P-SP' 상품 속에 해결책이 있다라는 것을 언지를 넣는다.

     

    상품소개는 홈쇼핑에서 당장 팔아먹을 상품소개가 아니다.

     

    유튜브 영상편집, 쌤네일로 알려드렸지만

    채널마다 다르기 때문에 기초적인 지식들을 좀 더 소수로 진행을 하고 싶어서

    코칭코스를 만들려고 해요.

     

    자연스럽게 무쳐놓는다.

    세일즈 페이지를 작성한게 있는데 잠깐 보여드릴께요.

    세일즈 페이지를 잠깐 보여주는 것

     

    세일즈 페이지가 있다.

    세일즈 비디오를 활용할 수 있다.

     

    두가지 모두를 활용할 수 있다.

    세일즈 비디오가 파워풀하다.

     

    세일즈 페이지를 쓸 때는 블로그 포스팅이나, 카페 (커뮤니티)를 통해서 올린다.

    인포디언스를 얻을 때는 카페에 올렸다.

     

    갈략하게 살짝 보여준다.

     

    세일즈 페이지, 세일즈 비디오를 작성할 때 꼭 넣어야 하는 것

     

    권위를 모두 쌓았다.

    여기까지 왔다는 것은 권위를 쌓은 것이다.

    세일즈 페이지에서는 권위는 안 넣어도 된다.

     

    우리 상품의 특성, 기능이 아니라

    넣는 것은 고객들의 삶의 변화를 초점을 맞춰야 한다.

     

    12블록테크닉은 문제를 자각하도록 하는 것이다.

     

    문제인지 첫번째를 넣는다.

    문제가 무엇일까?

     

    변화상상시키기 : 변화를 상상시키는 단계

    실버버튼을 받았다고 상상해 보세요. 변화를 상상 어떻한 삶을 펼쳐질지~

    그것을 얻었을 때 삶의 변화를 넣어야 한다.

     

    다이어트로 통해서 더 좋은 사람을 받았다.

    블로그를 통해서 제품을 얻었다.

     

    굉장히 중요하다.

    1차적인 변화가 아니라 고객들의 변화를 계속해서 넣어야 한다.

     

    어떻게 결제를 해서 들어왔는지를 생각해봐라.

     

    돈 걱정 안하고 경제적 자립을 해보세요.

    온라인 사업을 통해서!

    많이 힘을 써야 한다.

     

    스토리가 들어간다.

    심리적 트리거다.

     

    판매자의 스토리도 되고, 남의 스토리는 사회적 증거가 된다.

     

    무엇을 얻어가게 되는지

     

    혜택을 넣는다.

    왜 이 코스를 들어야 하는가?

    왜 이 상품을 사야하는가?

    어필을 해야 한다.

    삶의 변화를 한번 더 언급한다.

     

    희소성을 언급한다.

    인원 수 제안, 날짜 그리고 조기 마감할 것이다.

     

    시드빌드업은 4일만 진행한 다는 것을 넣는다.

     

    마지막은 변화강조를 넣는다.

     

    여러분의 삶을 바꿔보시길 바랍니다.

     

    혜택을 강조할 때 좋은 전략

    보너스 스택으로 좋은 것은 소수서비스기 때문에 1:1 서비스 강조하는 것이다.

     

    강의를 런칭할 때 1:1 런칭을 30분, 10분 정도 넣어준다.

    전자책은 1:1 상담을 초반 10명을 넣어준다.

     

    1:1 런칭이 있다면 녹화한 자료를 같이 제공하겠다.

    보너스 스택을 혜택에 넣는 것이 좋다.

     

    희소성을 넣을 수 있다.

     

    워딩을 할 때 강조를 할 것이 첫번째, 첫번째 하는 것이 좋다.

    첫의 이득, 이득이 굉장히 많다.

    가장 좋은 조건이다.

     

    첫번째 이기 때문에, 이번기수에게만 제공이 되는 것이다.

     

    하지 말아야 하는 것은

    평생관련된 보너스 스택은 넣지마라.

    평생업데이트라던지, 평생케어라든지...

    약속을 쉽게하지 마세요.

     

    서비스 가치는 계속, 포지션은 계속 높아진다.

    지식사업을 계속한다면...

     

    시드빌드업은 저가로 런칭을 할 수 밖에 없다.

    어떻게 팔겠다는 평생이라는 약속을 거는 것은

    미래의 사업을 키우는 것을 발목을 잡는 것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하지 말아야 한다.

     

    서비스 오퍼 시 가격에 대한 환급을 안하는 것이 좋다.

    불만족 시 환급을 해주겠다는 것이 좋다.

     

    환급된 가격을 시장가격으로 생각한다.

    환급을 하게 되면 고객들에게 환급을 안 해주게 된다.

     

    불만족하면 환급을 해주는 것이 좋다.

    우수수료자가 있다면 나중에 해주는 것이 좋다.

     

    예상치 못한 환급이 좋다.

    고객관리 측면에서 좋은 것이다.

    추천사를 요청을 해야 한다.

     

    어떤것이 좋았는지 고객에게 환급을 해준 분에게는

    추천사를 요청하는 것은 차원이 다른 것을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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