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11. 15.

    by. 너의 마음은 또는 심리는

    728x90
    반응형

     

    타임라인 시드

     

    리드생성기-> 미끼 컨텐츠 -> 커뮤니티 유도하기

    커뮤니티에서 질문받기, 안들어오면 이메일 받기

    질문을 바탕으로 관심유도 이메일

     

    질문들을 바탕으로 계단 컨텐츠 1~2개를 활용한다.

    그 다음 런칭

     

    질문받기, 관심유도 프리프리

     

    계단컨텐츠 프리단계

     

    질문받기 후 1~2일 후에 관심유도

    프리프리 단계는 2일 안에 끝내기

    질문 받고 바로 관심유도 이메일

     

    공통된 질문은 답변을 받아서 보내기

    가치를 주면서 이메일 작성

     

    그 다음에 계단 컨텐츠를 시작

    관심유도 이메일 후 2일 후에 첫번째 계단 컨텐츠 시작

     

    두개를 쓴다고 한다면 그 다음날 한다.

    계단 컨텐츠는 3~4일 한다.

     

    런칭은 4일을 가져간다.

     

    시드런칭에서는 4일 안에 쇼부를 봐야 한다.

     

    4일 런칭기간

    첫째날 서비스가 런칭 되었습니다.

    몇명정도 한정해서 받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확인하세요.

    세일즈 페이지로

     

    두번째 날 낮에 이메일

    자세하게 설명하는 글, 영상으로

    가치가 있는 것으로

     

    세번째날 내일이면 구매가 끝납니다.

    희소성을 넣는다.

    우리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조목조목 답변을 넣는다.

     

    너무 바뻐서 못볼꺼 같아요.

    8주동안 하고 있어서 다시 볼 수 있어요.

    구매 장벽을 해소하는 이메일을 보낸다.

    희소성과 구매장벽 제거 이메일

     

    네번째날 두개를 보낸다.

     

    하나는 자정에 끝납니다. 희소성, 긴급효과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땡큐메일을 보낸다.

     

    이번에 안샀다고 해서 절대 안살 것이다가 아니다.

     

    부득이한 상황에서 안샀을 수 있다.

    아직 풀리지 않은 장벽들이 있기 때문이다.

     

    첫 기수이기 일 수 있기 때문이다.

     

    프리프리 2일, 프리 3~4일, 런칭 4일

    그 전에는 리드를 모아야 한다.

    200~300명을 모으고 한다.

     

    10일 간 몰아쳐서 하는 것이다.

    정상적으로 한다면 20~30명을 고객들을 모을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