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11. 14.

    by. 너의 마음은 또는 심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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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작은 리드생성기로 잠재고객 200~300명을 모으는것

     

    리드 생성기에 SNS, 커뮤니티, 광고로 넣고

    200~300명에게 미끼 컨텐츠를 제공, 문제->해결책-> 새로운 문제

     

    새로운 카페, 오픈채팅방, 웹사이트로 유입을 시킨다.

     

    커뮤니티 유입 유도에 들어오는 사람이 있고 안들어 오는 사람이 있다.

    커뮤니티에 들어온 소수의 사람들에게 우리 주제에 대해서 질문을 받는다.

     

    무료 강의를 만들려고 합니다.

    궁금한게 있으면 자유롭게 질문을 해주세요.

     

    딱 두개씩만 질문을 해달라고 한다.

     

    질문을 해달라고 하면 막연해지고 안할려고 하는데...

    각자 두개씩 밖에 제안이 되면 어떻게든 2개를 만들려고 한다.

     

    5분동안 차를 마신다고 하면 무엇을 질문을 하실건가요?

    질문을 커뮤니티에 들어온 사람들에게 질문을 받는다.

     

    커뮤니티 안 들어오신 분들에게는 메일로 질문을 한다.

     

    메일로 궁금한게 있다면 E-MAIL로 받는다.

    회신율이 낮다.

     

    질문들을 바탕으로 관심을 유도하는 E-mail을 보낸다.

     

    커뮤니티 안과 밖의 사람들에게 보낸다.

    관심들을 환기시키면서 계단컨텐츠를 하기 전에 한다.

     

    커뮤니티 들어온 사람들에게 질문을 받아야 한다.

    잠재 고객의 궁금해 하는 사항을 알아내야 한다.

     

    그 전에는 뇌피셜이다. 진짜 궁금해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람들이 실제로 어떤 것을 궁금해 하는지.

    받는 것이 중요하다.

     

    상품 목차를 재구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관심유도 e-mail로 최대한 계단컨텐츠로 유도를 한다.

     

    계단컨텐츠 1~2개를 하고 런칭을 한다.

     

    런칭을 하면 20~30명의 구매자를 발생시킨다.

     

    질문받기, 관심유도가 프리프리 단계이다.

     

    질문을 받기하면서 문제를 인지하게 된다.

    해결해주는 서비스가 나온다 생각한다.

    힌트가 된다.

     

    관심유도에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계단컨텐츠부터 프리런치 단계가 된다.

     

    시드빌드업은 긴기간아 아니라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다.

     

    실제로 구매가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하는 단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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