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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인포디언스를 모으지 못하거나,
아직 상품을 만들지 못했거나,
충분히 여러사람을 가르쳐 보지 못했을 때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
이메일 , 상품을 해봤어도 새로운 상품을 만들 때 하는 것이다.
1기 모집을 할 때 계단컨텐츠를 만들고 주별로 강의를 만들었다.
지금 주제를 찾고 타겟 페르소나를 찾고
리드를 모으는 방법
리드생성기를 통해서 리스트를 모으고 있다.
고객들이 혹 할 수 있는 카피라이팅
영상도 있고 고객의 리드를 모을 수 있는 상태
여기서 200~300명에서 리스트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최적화된 인원 수 다.
리드에 사람들을 모의는 방법 광고(페이스북 등)
나의 SNS 사용하던거
카페, 오픈채팅방
입소문이 나면서 퍼져나가기 시작한다.
트레픽을 모으면서 200~300명 목표
다음단계 200~300명 리스트가 모였다면
미끼 컨텐츠를 제공을 한다.
사전신청을 받고 100명이 모였을 때 하기도 한다.
기간이 짦으면 금방해도 되는데
100명을 모으는데 3달이 걸리면 처음에 했던 사람들은 흥미를 잃을 수 있다.
관계 구축 컨텐츠를 작업을 해야 된다.
미끼 컨텐츠에도 문제제기 해결책 제공, 새로운 문재제기를 해야 된다.
그래서 사람들은 계단 컨텐츠로 들어오게 된다.
시드빌드업에서 계단컨텐츠를 3개 쓰지 않고 1~2개를 쓰고 바로 런칭을 한다.
런칭으로 목표 고객수는 20~30명이다.
전환율은 10% 내외로 나온다.
그래서 200~300명정도 모으는 것이다.
이때는 5만원~10만원정도를 추천을 드린다.
많게는 300만원 ~100만원 정도 매출
첫매출은 50만원 정도 보고 도전을 하는 것이다.
계단컨텐츠와 런칭까지 7~14일정도
계단콘텐츠 1개를 쓸 때 3일에 3~4일 정도에 런칭
계단콘텐츠 2개는 4~5일에 쓰고 런칭도 4~5일 정도
20~30명 고객이 모집이 된다면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면서 만들면 된다.
세부적인 들으면서 만들어 간다.
목차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
첫주차 때 강의가 있는데 무엇을 먼저 배우고 싶은가?
구매자 단독방, 전용 카페를 만들고 강의 순서가 이렇게 되는데
배우고 싶은 것이 무엇인가?
집중해서 제공을 하겠다.
질문을 던진뒤에 첫번째로 한다.
질문을 던지고 제공을 한다.
고객들의 소리를 들으면서 실시간으로 만들면서 한다.
딜리버리 기간을 10~14일 정도 잡으면 된다.
짧게는 2주안에 끝낸다.
시드빌드업으로 목표는
첫번째 시드자금! 유료툴에 투자할 수 있는 돈
두번째 인포디언스 + 약간의 고가치 인포디언스
세번째 마지막으로 우리의 상품을 얻게 된다.
상품을 미리 만들고 이렇게 만드는 것이 상품의 경쟁력이 있다.
사회적 증거나, 만족한 고객들의 추천사가 나온다.
똑같은 제품을 런칭을 할 때 재료들이 모인다.
초창기에 가장 소율적인 사업의 구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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