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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라인 시드
리드생성기-> 미끼 컨텐츠 -> 커뮤니티 유도하기
커뮤니티에서 질문받기, 안들어오면 이메일 받기
질문을 바탕으로 관심유도 이메일
질문들을 바탕으로 계단 컨텐츠 1~2개를 활용한다.
그 다음 런칭
질문받기, 관심유도 프리프리
계단컨텐츠 프리단계
질문받기 후 1~2일 후에 관심유도
프리프리 단계는 2일 안에 끝내기
질문 받고 바로 관심유도 이메일
공통된 질문은 답변을 받아서 보내기
가치를 주면서 이메일 작성
그 다음에 계단 컨텐츠를 시작
관심유도 이메일 후 2일 후에 첫번째 계단 컨텐츠 시작
두개를 쓴다고 한다면 그 다음날 한다.
계단 컨텐츠는 3~4일 한다.
런칭은 4일을 가져간다.
시드런칭에서는 4일 안에 쇼부를 봐야 한다.
4일 런칭기간
첫째날 서비스가 런칭 되었습니다.
몇명정도 한정해서 받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확인하세요.
세일즈 페이지로
두번째 날 낮에 이메일
자세하게 설명하는 글, 영상으로
가치가 있는 것으로
세번째날 내일이면 구매가 끝납니다.
희소성을 넣는다.
우리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조목조목 답변을 넣는다.
너무 바뻐서 못볼꺼 같아요.
8주동안 하고 있어서 다시 볼 수 있어요.
구매 장벽을 해소하는 이메일을 보낸다.
희소성과 구매장벽 제거 이메일
네번째날 두개를 보낸다.
하나는 자정에 끝납니다. 희소성, 긴급효과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땡큐메일을 보낸다.
이번에 안샀다고 해서 절대 안살 것이다가 아니다.
부득이한 상황에서 안샀을 수 있다.
아직 풀리지 않은 장벽들이 있기 때문이다.
첫 기수이기 일 수 있기 때문이다.
프리프리 2일, 프리 3~4일, 런칭 4일
그 전에는 리드를 모아야 한다.
200~300명을 모으고 한다.
10일 간 몰아쳐서 하는 것이다.
정상적으로 한다면 20~30명을 고객들을 모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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