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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인트 빌드업을 7번째 배치한 이유는
여러분들 조인트 빌드업 하기 전에
반드시 시드빌드업, O.G 빌드업으로 완전히 전환율이 나오는 계단컨텐츠 설계를 끝내야 된다.
단기적으로 욕심을 부리고 조인트 빌드업으로 한다면
파트너의 신뢰가 깨질 수 있다.
계단컨텐츠가 전환율 잘 나왔는지 검증이 안된상태
오퍼도 세일즈 설득력이 되었는지 최적화가 안된상태
몇 차례의 O.G빌드업 해서 최적화를 해서 전환율이 나올 때
조인트 빌드업을 실행해야 된다.
조인트 빌드업의 개요.
계단컨텐츠 할리우드빌드업의 테크닉
프리런치기간 (계단컨텐츠 1,2,3) 7~10일
쿠키 보관기간은 한달에서 1주일임.
조인트 파트너에게 미끼켄턴츠를 홍보를 해달라 해야된다.
조인트 파트너 1, 조인트 파트너 2, 조인트 파트너 3
조인트 파트너마다 추적할 수있게끔 파트너 마다 준다.
고유 링크를 준다.
결국은 전환이 되서 리스트가 되는 사람들은 우리의 리스트가 된다.
똑같은 계단컨텐츠 시퀀스를 하면서 런칭을 하면 된다.
쿠키 값이 저장이 되고 있다.
수익을 쉐어해줄수 있다.
신뢰가 중요하다.
조인트 관계를 유지하고 장기적으로 보면 관리를 해야 된다.
조인트 파트너와의 신뢰를 지켜야 된다.
계단 컨텐츠가 발행될 때마다 파트너에게도
계단컨텐츠 2번이 발행이 되었다.
계단컨텐츠 3번이 발행이 되었다.
고유 링크를 보낸다.
계단 컨텐츠1, 계단 컨텐츠2, 계단 컨텐츠3 다 홍보를 해달라한다.
계단 컨텐츠도 홍보가 가능하다면 최대한 많은 매출이 될 수 있도록
유도를 해주는 것이 좋다.
어필리어트 프로그램은 한국에는 별로 없다.
홈페이지 자체제작이 힘들다.
어떤 시작이 좋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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