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11. 23.

    by. 너의 마음은 또는 심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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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

     

    자동화 빌드업은 365일 진행이 된다.

     

    날짜를 언급하거나 비디오에 달력이 나오면 안된다.

    캡쳐를 하더라도 윈도우에 날짜가 나오면 안된다.

     

    한정적, 희소성을 높이는데 날짜를 잘 확인해야 된다.

    제거하는 작업을 해야 된다.

     

    그 와 동시에 계절성이다.

     

    목폴라, 옷이 가지는 계절성

    액티브한 느낌이 안들고 전환율이 덜어진다.

     

    세번째로 뉴스성(이슈)

     

    당시의 이슈를 계단컨텐츠에 넣으면 안된다.

     

    기업들의 이슈를 넣으면 안된다.

    자동화 빌드업을 1년, 2년 뒤에도 운영할 수 있다.

    지속 해서 자동화 빌드업을 사용하기 어렵게 된다.

     

    자동화 빌드업은 상품을 만들고 바로 하는 것이 아니다.

     

    O.G빌드업으로 계단 컨텐츠가 검증이 되었고

    상품이 수요가 확인 되면 자동화 빌드업을 하는 것

     

    O.G빌드업 계단 컨텐츠를 그대로 가지고 와도 되지만

    위의 날씨, 계절성, 뉴스성을 잘 확인해야 된다.

     

    마지막으로 스케줄을 확인

     

    본 사업 스케줄을 확인해야 된다.

     

    자동화 빌드업 리스트와 본 사업 리스트가 같은 사람이 있다면?

    이 메일이 겹쳐서 간다면?

    고객들은 혼란이 오게 된다.

     

    둘 다 판매율이 떨어지게 된다.

    여러가지 자동화 빌드업을 판매를 한다면

    메인 비즈니스를 한다면 2주전에 멈추는 것이 사업을 하는데 효율적인 방법이다.

     

    미끼 상품이 언제 재공이 됩니다.

    미끼 상품을 제공하고 14일이 지나고 계단컨텐츠를 줘야 한다.

     

    분명히 엄청난 이메일을 받고 고객 이탈이 일어난다.

     

    자동화 빌드업 주의사항

    날짜, 계절성, 뉴스(이슈) ,스케줄을 확인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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