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11. 23.

    by. 너의 마음은 또는 심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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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화 빌드업 테크닉의 전략

     

    할리우드 빌드업은 리드생성기로 계단컨텐츠 1,2,3으로 진행하는방식

    마케팅을 이벤트로 보이게 하는것

     

    자동화 빌드업은 

    계단컨텐츠가 1,2,3이 오퍼까지 순서대로 나가게 하는 것

     

    리드생성기에 이메일이 등록하면 계단컨텐츠 1,2,3,과 세일즐 엘리베이터가 자동으로 발행이 되는 것

     

    1년에 1번, 2번 4번 정동 큰 매출을 일으키는 것이 할리우드 빌드업

     

    수익이 매출이 빵빵 뛴다.

     

    수익이 없는 기간은 어떻게 할까?

     

    주기를 지키지 못하고, 3주 후에 바로 런칭

     

    바로 런칭하면 희소성이 줄어들어서 안된다.

     

    핵심 비즈니스는 1년에 1번, 2번 4번으로 희소성을 극대화 해서 런칭을 하고

    자동화 빌드업은 마르지 않는 매출을 만드는 것이다.

     

    매출을 만들어 놓고 두달에 한번씩 아 아니라

    1년에 1회로 강력한 오퍼 및 희소성을 가져갈 수 있다.

     

    자동화 상품이 없다면 조급한 마음이 들게 된다.

    희소성이 흔들릴 수 있다.

     

    퀵빌드업으로 배웠지만 갑자기 이벤트성으로 하는 것은 아주 가끔하는 것

     

    안정된 사업이 되어있다면 자동화 빌드업 과

    제휴 마케팅까지 한다면 더 높은 매출이 나온다.

     

    정말 잘 준비해서 극단적으로 1년에 한번 하는 것

    배짱영업이 가능하다.

     

    매출액도 높아진다.

    시장에서의 포지션도 하이엔드가 된다.

    여러분들의 가치를 하이엔드로 만든다면 자동화 빌드업 테크닉, 조인트 빌드업 테크닉이다.

     

    비 런칭 시즌에도 현금흐름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현금흐름이 계속 나오기 때문에 트레픽을 계속 넣는다.

    광고, SNS, 입소문을 낼 수 있고, 제휴를 할 수 도 있다.

     

    자동화 된 상품을 제휴를 맺는다.

    수익을 쉐어하는 방식으로

    계속 된다면 자동화되면서 메인사업을 위한 리스트를 모으는 것이다.

     

    이미 이 사람들과 신뢰가 쌓인 상태가 될 것이다.

     

    리드들이 자동화 빌드업 상품 판매와 관련이 없더라도

    메인 비즈니스 영향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자동화 빌드업 수익을 광고나 수익을 쌓아가야 된다.

     

    해외 지식사업가 리스트는 10~20만명이 된다.

    유튜브 20만보다 리드10만이 더 크다.

     

    OG, 시드빌드업 처럼 전환율이 높지 않다.

     

    자동화 빌드업의 경우 리드가 들어온 대비 구매자가 5%가 된다.

     

    실제 12블록 테크닉을 자동화 빌드업으로 셋팅을 해봤다.

     

    일주일간의 판매내역을 확인해 보니...

    131회 랜딩페이지 접속자 인원수는 다를 수 있다.

    리드는 22명이 생겼다.

    그 중에 3건의 판매가 생겼다.

     

    계단 컨텐츠를 좀 더 손보거나

    전환율을 높여야 한다.

     

    자동화 빌드업 하고 랜딩페이지에 얼마나 들어오고 리드는 몇명인지

    전환율도 확인해야 된다.

     

    랜딩페이지에서 부담없이 이메일을 넣고 받아갈 수 있게끔 해야 된다.

     

    마케팅, 사업가로서 테스트와 개선을 해야 된다.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고 성과를 측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 나은 전환율, 유입율을 해야 된다.

     

    최적의 비율이 나온다면 자동화 빌드업이 완성이 되는 것이다.

     

    광고에 얼마를 넣어야 수익이 나오는지 확인

     

    광고에 5천원 넣었는데 3만원이 나왔다면?

    과감하게 할 수 있다.

     

    20만원 넣치를 넣으면 40만원이 나온다면

    돈이 자동으로 나오는 것이다.

     

    효과적인 전략

     

    리드생성기에 사람들이 들어왔다.

    계단 컨텐츠 3개가 진행이 되고 런칭이 진행이 된다.

    구매자들이 나온다.

     

    새로운 계단 컨텐츠 3개가 나가고 런칭이 진행이 된다.

     

    이들에게 또 계단 컨텐츠 3개가 나가고 또 런칭

     

    바이어 리스트는 슈퍼팬이 되는 것이다.

    나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을 계속해서 

    쌓아 가는 것이다.

     

    충성팬들이 계속 쌓이기 때문이다.

     

    고객에게 서비스를 해보면 계속해서 나온다.

     

    유튜브를 하면서 편집을 안 가르쳤는데 편집을 넣는다.

    유튜브하면서 인스타 운영법을 알려달라든지

     

    우리가 하는 것과 타겟들이 원하는 것을

    사업구조를 가져가면 된다.

     

    자동화 빌드업은 전환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메인상품을 고가로 가면서 

    상품의 가격을 낮추는 것이다.

     

    자동화 빌드업으로 부자가 되겠다가 아니라

    리드들을 생성하면서 바이어 리스트가 계속 쌓였다면?

    메인 비즈니스 런칭이 있을 때 폭발적으로 매출을 일어나게 한다.

     

    우리의 영업사원이라고 생각해야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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