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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단 컨텐츠 3
1. S1, S2를 통해 타겟 페르소나가 가질 수 있는 인생의 변화를 계속해서 상상 시켜왔음
계단 컨텐츠 전반적으로 계속 들어가야 한다.
2. 결국 최종 목적지는 우리의 상품을 구매하는 것
판매 제안을 받아들이는 것
앞에서는 우리것 사주세요 하는 것이 아니다.
3. 그러나 먼저 충분한 가치 제공
계단 컨텐츠 1을 가치있는 정보를 주어야 한다.
무료로 받아도 되나 라는 생각이 들어야 한다.
4. 실제로 우리의 판매 제안을 받아들여 인생이 변화했을 때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계단 콘텐츠 3 구조
1. 감사의 인사 + 지난 계단 콘텐츠들 간단 리뷰 (+P'')
간단하게 리뷰를 해보자면 이런 것을 배우고 문제 해결책이 있었습니다.
계단 컨텐츠 3에서 해결책을 및 문제를 알려준다.
2. 고객의 인생에 일어날 변화 재언급
3. 해결책 가르치기 (S'') 가치 제공
4. 사람들이 주저하는 이유와 그에 대한 해답 제고 (2-3개)
5. 전체 과정(목차)과 필요한 상세 액션에 대한 설명 (P''')
할리우드 빌드업을 알려줍니다.
계단 컨텐츠 3에서 세일즈 엘리베이터가 알려주지만
더 많은 것들이 필요합니다.
시드 빌드업, 상품 만드는 방법
조인트 빌드업으로 매출을 늘리는 방법
여러가지 빌드업 테크닉을 알려주는 것
상세 액션을 설명을 해준다.
잠제고객에게는 목차를 보여주는 것
어떻게 배울 수 있지?
새로운 문제를 제기하는 것
- 상품에 참여하면 얻게 될 경험 인식시키기
이 코스에 들어오시면 같이 진행하면서 수월하게 자신만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할 수 있습니다.
경험에 대한 인식을 시키기
6. 자연스런 판매 제안 암시
계속해서 알려주고 꽁짜입니다.
고객들이 사랑해요 너무 좋아요.
이렇게 이거 사세요 하는게 아니다.
소프트한 것이 필요하다.
5번~6번 제안이 판매제안으로 갈 수 있게 끔 하는 판매하는 장치이다.
계단 컨텐츠 3에 넣어야 한다.
그리고 나서
7. 희소성 심기
많아도 30명 내외를 받아서 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계단 컨텐츠 3 서두 매직 템플릿
1. 지난 두 개의 강의를 제공하면서 ~ 많은 댓글/ 채팅/ 커뮤니티 참여에 감사~
2. 첫번째 강의에서 ~를 배웠습니다.
3. 그러나 이런 문제가 있었고, 두번째 강의에서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4. 그러나 이런 문제가 여전히 존재 ~
고객의 문제를 언급을 해줘야 한다.
계단 컨텐츠 1, 2, 3 를 배우고 구조를 정교하게 설계를 해주어야 한다.
폭발적인 매출이 나올 수 있다.
계단 컨텐츠 1,2,3를 잘 짜야 한다.
판매 전환율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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