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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빌드업 테크닉
- 상품과 리드가 확보되어 있을 때 빠르게 매출을 만들 수 있는 빌드업 런칭 기법
빠르게 매출이 필요할 때
퀵 빌드업 테크닉 3요소
1. 특별한 판매 제안
2. 스토리 (명분이 있어야 한다.)
3. 기간 한정 (희소성을 넣는다)
1. 특별한 판매 제안
생전 한번도 할인을 안하다가 (할인 폐택 제공) 매력적인 부분
저는 할인 혜택은 추천하지 않는다.
주의) 아주 가끔, 불규칙적으로 사용- 포지셔닝에 영향을 줄 수 있음
정식런칭 후 할인을 한다라는 생각을 할 수 있다.
항상 특정 이벤트를 해서 할인 행사를 한다면?
이게 할인된 가격이 특별하다가 아니라 할인된 가격이 원래 가격이다라고 생각하게 된다.
지식산업상품을 파는 것은 고객들의 머리에 인지된 가격이 가격이 된다.
인지가 됨으로써 그 가격이 된다.
자꾸 하면 악역향을 줄 수 있다.
고가치가 아니라 낮은 가치를 주는 사람이라고 생각 할 수 있다.
- 패키지 구성 (번들)
여러가지 상품을 판매를 한다면 구성을 해서 판매를 한다.
합한 가격으로 조금 저렴하게 판매를 한다.
새로운 컨텐츠가 생기므로 추가
- 스페셜 보너스 추가
@ 특별한에 부담 갖지 않기 - 특출나게 특별해야만 하는 것은 아님
명목상 특별하다는 것을 하는 것
퀵 빌드업 테크닉 3요소
2) 스토리
- 갑작스런 런칭에 대한 명분
- 거창한 것이 아닌 매우 가벼운 주제의 스토리
- 예시)
공식 웹사이트 구축/ 업데이트 기념!
개인사 (둘째가 태어났습니다. 기념으로 깜짝 런칭! 등)
사건 공유 (차량 사고가 발생하여...) 차량 사건이 있어서 돈이 들어간다.
@ 유머, 친근감을 곁들여 무겁지 않게 전달
차량사고가 간단한, 초보운전이였습니다. 전봇대를 박아서 나는 괜찮지만
차량을 치료할 돈이 필요합니다.
퀵 빌드업 테크닉 진행
- 이메일 리드를 대상으로 이메일 발송을 중심으로 진행
- 스토리와 관련된 짧은 비디오 영상포함 시 효과 증대
- 커뮤니티(카페/ 오픈채팅방)에도 가볍게 공지
퀵 빌드업 테크닉 타임라인
1일 - 스토리와 관련된 이메일 전송
2일 - 스토리관련 내용 + 첫째 날에 대한 이야기 포함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사회적증거)
3일 - 24시간 남았습니다 (호혜성) 이메일
4일 - (오전) 오늘이 마지막 이메일
(오후) 마지막 기회 이메일
( 자정) 마감& 감사 이메일
퀵 빌드업 테크닉 스토리 예시
공식웹사이트 만들어진 기념으로 아쉬웠던 분들에게 만들었다.
힘들게 만들었다... 스토리
특별한 제안 2기 진행가격보다 좋은 조건
4일 간 30명 한정
퀵 빌드업 테크닉 응용 전략
- 저가의 서비스로 가볍게 퀵 빌드업 진행 (10만원 이하를 진행)
계단 컨텐츠를 탄탄하게 만들지 않고, 고객 전환이 된 분들은 가치 있는 인포디언스
- 가치 있는 인포디언스 리스트 특정
빠르게 특정을하고
- 구매자 리스트를 대상으로 고가 서비스 OFFER
상품이 있고 이메일 리스트가 있는 경우 할 수 있다.
흥미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을 때 진행을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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