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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와 사업화 아이디어
목차의 가안까지 했다고 생각
우선은 타겟 페르소나 잠재고객을 모아야 한다.
고객리스트를 모아야 한다.
리스크 빌딩을 해야 한다.
리드생성기기와 미끼를 만들어야 한다.
리드생성기는 구글폼, 블로그 포스팅 등으로
이메일, 연락처를 받아내는 것
리드생성기에 들어가야 하는 것
무료 정보로 이메일 간단한 양식의 페이지
4가지의 경로
돈, 노력, 입소문, 제휴
리드생성기로 사람들을 모을 수 있다.
돈은 광고를 돌리는 것 (인스타 스폰서 광고, 페이스북 광고)
페이드애드
돈을 쓰기 싫으면 노력을 해야 한다.
SNS를 안하고 있어,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을 만들어서
사람들을 유입시키는 것
SNS를 해왔다면 기존의 것에 유입을 시킨다.
네이버 카페, 밴드, 오픈채팅방, 커뮤니티에 활동을하면서
리드생성기를 남긴다.
유튜브 강의를 할 것이다.
유튜브를 배우고 싶어하는 카페나 오픈채팅방을 소통하다가 무료로 드리고 있어요.
링크를 올려서 이 사람들의 이메일을 받는 것
손들어 해서 받아낸다.
돈을 들이던가 노력을 해야 한다.
시드 단계에서 해야 된다.
둘을 다하면 좋고
돈을 쓰기 싫다면 노력을
노력이 싫다면 돈으로 해야 된다.
만들면 바로 입소문이 안난다.
계속 하다보면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기존의 카페나 커뮤니티에서 최종제품을
수익을 쉐어해주겠다. 제휴로 한다.
구글 폼에 들어왔을 때 이메일을 남기고 갈까?
리드생성기에 글이 매력적일 때 내놓고 간다.
리드생성기 강의에서
리드생성기에서 나에게 필요한 정보가 아니네 하고 팅겨나가는 사람
필요한 사람은 이메일을 남기는 사람 인포디언스 리스트가 된다.
약속했던 미끼 컨텐츠를 보낸다.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템플릿, PPT 다양하게
주제 안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것
전달을 한다.
리스트도 모았고 100명정도 모았고
어느정도 텀을 두고 진행을 할까요?
3가지의 경로가 있다.
상품이 없다면 관계구축용 이메일을 먼저 보내야 된다.
관계구축용 컨텐츠를 보낸다.
블로그의 1일1포스팅이 아니라
블로그의 글을 잘 정리해서 메일로 보낸다.
주에 1~2번정도 우리가 존재하고 있고
우리가 정보성 컨텐츠를 주고 있다는 것을
리스트가 우리를 까먹지 안게끔 한다.
2회 이상은 스팸함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메일을 열어보면서 우리를 기억할 수 있게끔
런칭을 할만할게 있을 때
당장의 계단컨텐츠가 없을 때
프리프리 단계를 진행을 한다.
힌트를 주는 것이다.
서비스할 것을 힌트를 준다.
유튜브 8주동안 영상 4개를 과정을 해본다.
나중에 런칭할 상품
프리프리단계에서 힌트를 준다.
유튜브 강의를 할 때 어떤 도움이 필요할까요?
질문을 던져본다.
강의 안에서 영상을 찍을 때
스마트폰으로 찍을까? 카메라라 찍을 때 도움이 되나요?
질문을 할 때 이런 코스가 준비가 되나 보다.
뇌에다가 씨를 심어주는 것이다.
프리프리에서 이메일로 한다.
이메일을 보내면서 관계구측을 하면서 한다.
프리프리 컨텐츠가 있다면 바로 프리프리
계단컨텐츠가 있다면 바로 하면 된다.
스텝1, 스텝2,스텝3 그 다음 런칭을 한다.
스텝1~3까지 7~10일 안에 끝내고
런칭은 5~7일
프리프리 후 스텝으로
계단 스텝이 준비되어있다면
미끼로 바로 계단으로 시작한다.
준비가 되어 있다면 모은다음에 바로 가는 것이다.
런칭을 하면 구매자가 생긴다.
고가치 리스트가 생긴다.
구매자 리스트는 15배 가치가 있다.
만족을 한다면 우리것을 다시 구매를 해줄 수 있는 사람이다.
만족을 할 수 있게끔 해야 된다.
삶의 변화가 있을 수 있게
입소문을 낼 수 있고 제휴를 할 수 있다.
우리가 다른 사업을 할 때 구매를 할 수 있다.
결국에는 이렇게 계속 도는 것이다.
신규로 구매도 가능하고 다시 구매하는 사람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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