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11. 3.

    by. 너의 마음은 또는 심리는

    728x90
    반응형

    페르소나를 바탕으로 생각하기

     

    - 우리 서비스는 타겟 페르소나에게 어떤 기쁨을 줄 수 있는가?

    - 우리의 서비스로 타겟 페르소나의 인생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가?

    직장생활을 할 필요가 없고, 전세계 어디든 돌아다니면서 사업을 할 수 있다.

    성과를 만들어 내는 사람은 인생을 전환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 우리의 서비스는 타겟 페르소나의 어떤 고통을 없애줄 수 있는가?

    - 우리의 상품을 구매하지 않으면 타겟 페르소나가 감당해야 할 비용은?

    - 우리의 상품이 아닌 잘못된 상품을 구매하면 그들이 겪을 고통은?

     

    가치 선언문

     

    나는 [타겟 페르소나]가

    어떻게 [그들이 원하는 가치]하는지

    [서비스]한다.

     

    그 결과로 [타겟 페르소나]는

    [그들이 얻을 수 있는 가치]할 수 있다.

     

    나는 [처음 강아지를 기르는 애견인]이

    어떻게 [올바른 방법으로 강아지를 훈련] 하는지

    [코칭]한다.

     

    그 결과로 [초보 애견인]은

    [그들의 반려견과 더 좋은 관계를 유지] 할 수 있다.

     

    나는[ 책 읽는 속도가 느린 사람]이

    어떻게 [속독을 하면서도 내용을 잘 흡수]할 수 있는지

    [강의]한다.

     

    그 결과로 [책을 느리게 읽는 사람]은

    [같은 기간 더 많은 책을 읽고,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나는 [평범한 외모의 주부]가

    어떻게 [뷰티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는지

    [강의] 한다.

     

    그 결과로 [평범한 가정 주부]가

    [뷰티 인플루언서로 돈을 벌고 협찬 받을] 수 있다.

     

    상품 목차

    =가치 선언문 기반 으로 만들어야 한다.

     

    728x90
    반응형

    '확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끼 콘텐츠  (0) 2023.11.05
    상품 목차 구성하기  (0) 2023.11.05
    타겟 페르소나 구축하  (2) 2023.11.03
    시장 테스트  (2) 2023.11.02
    주제 후보 검색하기2  (0) 2023.11.02